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 레전드

미디어life 승인 2021.09.03 15:13 의견 0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같은 경우 1992년부터 쭉 이어진 안방 프로그램으로 마니아층이 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주로 범죄나 이상학적인 현상 혹은 정말 누군가는 풀어야만 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는 것으로 현재 진행자는 김상중 아나운서로 토요일을 책임지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까지 뚫게 됐으며 유튜브에서도 좋은 조회수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외 레전드 회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같은 경우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 사이트를 통하여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검색을 통하거나 제가 기재한 URL을 통해 접근해 주시면 됩니다. SBS 공식 홈페이지에는 최신 회차까지 바로 볼 수 있으며 고화질로 되어 있는 전 회차를 구매하게 되었을 때 3,300원으로 이용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순이나 오래된 순 혹은 검사를 통해 회차를 선택할 수 있기에 궁금해하거나 보고 싶은 회차를 볼 수 있기에 시청하기에 용이합니다.

https://programs.sbs.co.kr


가장 최근에 올라온 1,274회를 비롯하여 많은 회차를 정리해 둔 상황이며 매주 다른 이슈에 따라 만들고 있는 시사 프로그램입니다. 워낙에 진지하고 제작 과정이 힘들다가 보니까 취재 방향 자체가 타 프로그램이랑은 다르며 SNS의 교양 예능 프로그램을 여럿 거치면서 탄탄한 실력을 쌓은 최강의 베테랑 PD들의 제작진이 모여 만든 프로그램으로 유명합니다. 수사당국과 유가족 및 해당 이슈 관계자들의 비협조가 있게 되면 취재 과정에서 엎어지는 소재들도 있으며 이러한 숨은 현재는 유튜브를 통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고 있습니다.


다시보기 클릭을 하게 되면 시청을 해 볼 수 있고 대다수 1시간 20분 짜리 프로그램이므로 회차 목록에서 선택해 주시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회차도 있기에 잘 선택하게 되면 시청할 수 있고 아니더라도 회차를 3,300원을 주고 구매해 주시거나 VOD 월정액 5,500원을 내게 되면 전 회차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SBS 다른 프로그램도 시청할 수 있는 회차 월정액이 생기게 됩니다. 주로 기자나 시사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PD와 제작팀이 만들고 있으며 그만큼 퀄리티가 높은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팀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하여 피드백을 수용하고 있으며 또한 시청했을 때 제보를 받기도 합니다. 특히 사이비와 같은 종교와 관련된 것은 사이비 종교 단체에서 가장 무서워하는 것이 경찰이나 검찰이나 법원도 아닌 그것이 알고싶다 팀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깊숙하게 파는 것으로 유명하며 대한민국 방송계 통틀어 야전에 가장 가까운 사람들이라는 말이 나오기도 합니다. 실제로 조폭 두목, 살인범, 혹은 의심을 하는 용의자에게서도 거리낌 없이 인터뷰를 하여오기 때문에 이러한 지점을 높게 사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그것이 알고싶다 레전드 사건들 중 가장 많이 언급되는 건 문경 십자가 사건으로 자기 손에 못을 작은 뒤에 자살하는 게 가능한지에 대한 신기하고 기이한 사건에 관해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2011년 6월 4일 804회에서 다루고 있는 레전드 회차로 2011년 5월 1일에 문경의 한 야산 8부 능선에 위치한 채석장에 십자가에 손과 못으로 고정된 엽기적인 변사체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