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상영시간표 | 가격 | 할인

미디어life 승인 2021.09.03 15:12 의견 0

cgv 상영시간표


근래 코로나19 이후로 영화계에 불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것에 대해 제지가 많이 있었고 이러한 지점에서 지금은 방역 수칙을 잘 지키며 다시 영화관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는 걸로 보입니다. CGV의 경우 씨제이씨지브이 주식회사로 국내 멀티플렉스 극장 상영 및 운영업을 하는 회사입니다. 설립일은 1996년으로 기업 규모는 대기업에 속합니다. 오늘은 cgv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시간과 그 외 영화관마다 있는 가격 알아보는 시간 그리고 할인 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cgv 상영시간표

cgv 상영시간표 알아보는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 cgv 상영시간표 검색을 해 주시면 내 지역 가까운 곳에 있는 내 지역 영화관 정보에 관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것보다 가장 좋은 것은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는 것이며 이를 이용해 주시거나 기재한 URL을 통하여 접속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cgv는 대한민국 영화관 중 유일하게 아이맥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4DX를 개발하여 세계 최초의 4DX를 구축하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www.cgv.co.kr


극장의 상영시간표는 극장별로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것과 영화별로 상영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자주 가는 cgv관을 입력해 두면 그것을 토대로 먼저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주로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종정, 대구, 부산, 울산, 경상, 광주, 전라, 제주 등으로 cgv가 있는 지역을 따라 상영 시간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cgv의 100호 매장은 신촌 아트레온이며 외국 배급사들에서 독립영화 등 콘셉트가 있는 영화를 많이 들여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cgv 가격

개편으로 인한 영화관은 좌석별로 관람 가격 측정이 다르게 되고 있습니다. 그 전에 일반과 특별관 가격 차이도 다른 편입니다. 일반의 2D의 경우에는 모닝인 조조에는 일반인은 9천 원대 청소년은 7천 원대입니다. 일반에 해당하는 13시부터는 일반은 1만 3천 원, 청소년은 1만 원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3D에 가게 되면 천 원씩 더 붙는 책정으로 바뀌게 되며, 2D 스크린에서도 만 원씩 더 붙은 책정 금액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D에서 스위트 박스를 이용하게 될 때는 기존 금액에서 4천 원이 붙게 되며, 일반과 청소년의 가격이 동일한 편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비교해 주시길 바랍니다.



cgv 할인

영화관은 할인 제도도 잘되어 있는 편이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카드사 혜택, 혹은 제휴하고 있는 포인트 등을 사용하면 할인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 카드명 검색을 통하여 이용을 확인해 볼 수 있고 그 외에도 CJ ONE 카드라거나 할인 신용카드, 할인 체크카드, 신용카드 포인트, 기타 제휴 및 포인트 카드 등이 있습니다.


할인 체크카드의 경우 총 108건에 속하게 되며 카드는 대다수를 지원하는 것으로 압니다. 그 외에도 통신사 할인을 통하여 영화를 쉽게 관람할 수 있는데 KT, SKT, LG 등 본인이 속한 통신사 홈페이지에 가면 포인트 차감 방식을 통하여 조금 더 저렴하게 영화 관람을 해 보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할인은 중복이 되는 예도 있으니 홈페이지 내에서 프로모션 등을 통한 쿠폰도 이용해 주시면 더욱 윤택한 시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