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 다시보기 | 인물관계도

미디어life 승인 2021.07.06 14:58 의견 0

너는 나의 봄 | 다시보기 | 인물관계도

로맨스 드라마와 로맨스 영화가 사라지게 되면서 이제는 장르물의 시대가 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보니 로맨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몇 없는 로맨스가 소중하게 느껴지게 되는데요. 로코를 연상하면 몇몇 떠오르는 대표적인 배우들이 있죠. 그 중 하나가 로맨스 코미디 실패를 하지 않은 서현진 배우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너는 나의 봄 드라마는 서현진 배우, 김동욱 배우가 출연하는 드라마로 배우진뿐만 아니라 탄탄한 제작진으로 인해 웰메이드 로맨스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X



너는 나의 봄 다시보기
너는 나의 봄 개요는 이렇습니다.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 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 그냥 단순 로맨스인 줄 알았더니 사건이 일어나면서 자신의 내면을 보는 성장 로맨스이기도 한데요. 어른이라는 것은 비단 나이를 먹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현시점 어른이 되지 못한 성인들에게 무한 동감을 일으킬 드라마가 될 것이라 예상합니다. 아픈 곳, 트라우마, 콤플렉스, 미움 받을 용기가 없는 어른들의 핑계를 너는 나의 봄 드라마를 통해 들여다볼 수 있으니까요.

X



너는 나의 봄 다시보기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너는 나를 봄을 다시 보려고 하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에 URL로 따로 기재해 두겠습니다. 감정선을 따라가게 되는 로맨스물의 경우, 특히나 회차를 놓치면 감정을 이해하기 힘들어 꼭 다시보기 할 수밖에 없는 장르 중의 하나가 되는데요. 거기다 이 드라마의 경우 사건 또한 생기게 되기 때문에 회차를 그냥 넘길 수 없는 쫀득한 긴장감도 가질 거라 생각이 듭니다.

X



http://program.tving.com

반가운 얼굴인 남규리 배우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담으로 각본을 맡은 작가는 성시경 노래 `너는 나의 봄이다`를 작사한 이미나 작사가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 드라마는 노래에서부터 유래된 것으로 유추하고 있고요. 노래만 들어도 얼마나 감성적인지 느낄 수 있는데, 거기에 로맨스 필승 조합인 서현진 배우까지 보게 되니 기대감이 높아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싶습니다.

X


너는 나의 봄 같은 경우 이전작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차기작으로, 이전 드라마도 비슷한 계열의 로맨스가 가미된 박보영 주연의 드라마였습니다. 바통을 제대로 받아서 서현진이 어떻게 드라마를 이끌어갈지 주목이 되기도 합니다. 이미 방영이 된 상태지만 예고편에서는 푸릇푸릇한 느낌을 내는 풋풋한 느낌이기에 도대체 `살인사건`이 무엇인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X



너는 나의 봄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 안에서 힌트를 얻을 수 있을까 싶었지만, 아직까지 제대로 밝혀진 바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인물관계도 상 다양한 직업으로 인해 어떤 관계가 펼쳐지게 될지 감을 잡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저 인물관계도 밖에서 펼쳐지는 드라마의 흐름에 따라 집중해서 감정선을 읽어 내려가면 될 듯싶은데요. 여름을 대표하는 장르는 역시 로맨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로코퀸의 선택을 믿고, tvN 월화 본방 사수를 하며 연애세포를 다시 살려보는 건 어떨까요? 드라마를 통해 나의 유년을 쓰다듬어줄 기회도 생겼으면 합니다. 일곱 살의 나를 힘껏 안아줄 수 있는 기회를 만나 보세요.

저작권자 ⓒ 미디어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