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집 다시보기 | 출연진 나이 직업 프로필 알아보기

미디어life 승인 2021.07.02 15:53 의견 0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공유할 정보는 드라마 월간 집 다시보기 방법과 출연진 나이 직업 프로필 알아보기입니다. 최근 집과 부동산 관련 이슈가 뜨거웠는데, jtbc 수목드라마 '월간 집'은 마치 시류를 반영한 듯 독특한 주제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드라마 다시보기 정보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월간 집 다시보기

X


우선 드라마 월간 집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jtbc 홈페이지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한 jtbc 홈페이지 주소로 접속하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을 마주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빨간 박스로 표시한 '프로그램'을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https://jtbc.joins.com/

X


jtbc 프로그램 메인 페이지에서 표시한 것과 같이 '드라마 > 월간 집 썸네일' 순으로 클릭하시면 드라마 메인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X


드라마 메인 페이지에서 '방송보기 > 다시보기'의 순서대로 클릭하여 들어가면 다음과 같이 다시보기 페이지로 넘어가는데요. 시청하고자 하는 회차를 골라 이용권 결제 후 월간 집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연진 나이 직업 프로필 알아보기

X


이어서 드라마 월간 집 출연진 나이 직업 프로필 알아보기 차례입니다. 드라마 월간 집은 집은 'home', 즉 집은 나답게 살아갈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는 한 여자와 집은 'house', 즉 재산 증식의 수단이라고 여기는 한 남자가 그려내는 특별한 로맨스입니다. 그럼 메인 등장인물을 중심으로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X


우선 10년차 잡지사 에디터이자 10년째 월세살이 자취 중인 나영원(정소민 분)을 소개합니다. 꿈꿔 왔던 리빙 잡지사 에디터가 된 것도 잠시, 월급은 그간 쌓인 빚으로 새어 나가고 갑작스레 잡지사 폐간이라는 악재를 맞게 되는데요. 한편 선배 여의주의 소개로 <월간 집>에 입사하면서 대표 유자성과 악연인 듯 인연인 듯 얽히게 됩니다.

X


다음으로는 수백억 대 부동산 재벌이자 <월간 집>의 대표를 맡고 있는 유자성(김지석 분)을 소개합니다. 오로지 본인의 노력만으로 자수성가하여 지금의 자리에 오른 캐릭터다 보니 그의 사전에 절대로 '낭비'란 없는데요. 스스로 독학하여 부동산 재벌이 된 지금, 보증금이나 날려먹는 한심한 여자라 생각했던 나영원이 점차 신경쓰이기 시작합니다.

X


이어서 나영원의 편의점 메이트이자 사진작가인 신겸(정건주 분)을 소개합니다. 이 인물의 인생 신조를 한마디로 말하자면 '욜로'인데요. 세상 물정을 모른다는 이야기도 듣지만 자신의 일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사람입니다. 현재는 <월간 집>에서 잠시 사진작가로 일하는 중인데, 점차 회사 동료인 나영원에 대한 마음이 커져만 갑니다.

X
X

X



드라마 월간 집은 단순한 '내 집 마련 로맨스'가 아니라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인간군상들의 이야기도 다루고 있는데요. <월간 집> 편집장이자 재건축 바라기로 생존을 위해 처절하게 노력하는 최고(김원해 분), 월세 100만원짜리 오피스텔에 거주하며 순간의 행복을 즐기는 여의주(채정안 분), 오직 여자친구만 아는 사랑꾼이자 청약 당첨에 울고 웃는 남상순(안창환 분)까지 '집'을 둘러싼 다양한 이야기까지 보는 재미가 쏠쏠한 드라마입니다.

이처럼 드라마 월간 집 다시보기 정보와 출연진 나이 직업 프로필 알아보기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최근의 이슈를 반영하여 만들어진 현실감 있는 설정의 인물들과 스토리로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오늘 전해 드린 정보에 따라 즐거운 시청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