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저평가된 라면 TOP 7

미디어life 승인 2021.06.16 15:22 | 최종 수정 2021.06.23 15:32 의견 0

5. 팔도 일품 해물라면

이 제품은 해물의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오징어 새우 홍합 미더덕같은 해물탕 재료를 그대로 사용했고 그 양도 많아 실제 짬뽕을 먹는 착각도 듭니다. 유명한 오징어짬뽕, 진짬뽕, 맛짬뽕보다 이 라면을 더 좋아하는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맛있는 짬뽕라면입니다.


6. 오뚜기 카레라면

기존 백세카레면 단종 후 새로 리뉴얼 된 제품인데요. 카레를 좋아한다면 취향저격일 라면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물 양조절입니다. 물조절에 실패하면 밍밍하고 정말 최악의 라면을 맛보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권장 500ml보다 물을 조금 적게 넣고 조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잘 조리한다면 진하고 짭잘한 카레 맛과 라면의 조화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7. 풀무원 꽃게짬뽕

튀기지 않고 건조한 면을 사용한 라면입니다. 꽃게탕 향이 나는 분말 스프와 맛살이 들어있는 건더기 스프가 있는데요. 이 건더기가 약간 작은 편이라 아쉽지만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납니다. 해물라면이지만 비린 맛이 없었고 자극적이지 않아 깔끔함이 가장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는게 아쉽지만 구하기도 쉽고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하는 라면입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